Univera Skincare100 유니베라 스킨케어100

안녕하세요, 2013년 01월 01일이네요.

진짜 시간 후딱 가네요.

나그네님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엄지 손가락 위로

Hey folks, it’s a New Year! Time really does fly!! hehehe


두둥! 12월 27일에 드디어 받았습니다요! 유니베라 스킨케어100!! :)

신나는 파티~ 유니베라 능력시험 이벤트 당첨자” 움하하!! 신나는 파티~

사실 사진은 저번 유니베라 스킨케어100 포스팅에 야박하지 않을(?!) 정도로 올렸으니까요. 이번에는 새로운 껍데기 사진은 없어유! 이 두 장이 끝!!

This post is about Univera Skincare 100(Aloe) that Univera sent me a few days ago.

(‘cause I won the event! REMEMBER!?!?!?! 공주)


용량(Size) : 150 ml          /        가격(Price) : ₩ 35,000

지난 번 포스팅 중 코딱지만큼 읽어보니…

유니베라 스킨케어100 이야기를 쓸려고 했던 것 같은데, 읽다 보니 다 지 얘기뿐이었네요. 부끄러워ㅋㅋㅋ

좋은 게 진짜 좋은 건지 확신이 안 설 때는, 한동안 안 써보면 되는 거겠지요! (다른 걸 쓰거나!!)

본의 아니게, 실험 아닌 실험을 해서 “좋구나!”라고 깨닫게 됐어요. ㅋ-.,-ㅋ
크리스마스 휴가(자체휴가!) 때, 친척집에 놀러 간다고 무거운 거 다 들고 가기 싫어서 다른 작은 샘플만 챙겨갔었거든요. (유니베라 스킨케어100은 슈!퍼!사!이!즈! 잖아요. 너무 크니까요…)

제 피부가 진짜 지 맘대론지는 알고 있었지만, 휴가 동안 완전…얼굴에서 불꽃놀이가 일어 났어요. ㅜㅠ?

얼굴이 발갛게 달아올라서, 도톨도톨 징그러운 친구들이 팡팡 올라옴신나는 파티~신나는 파티~신나는 파티~신나는 파티~

한마디로 최악이었어요. 내내 집에 돌아오고 싶었어요. ㅋㅋㅋ

지금은 다시 원상복귀 됐습니다!! 다행히!! :3

아주 타고난 건조+민감+까다로운(일관성 있게 말예요 실망인걸) 피부를 갖고 있는 저한테는, 진짜 오랜만에 반가운 제품이라서요. 친구들이랑 여기저기 막 쓰라고 써보라고는 하는데(아니 내가 뭔데?! ㅡ.,ㅡㅋㅋ)

물론 개인차가 있기야 하겠죠? ↓↓ 이런 분이시라면(=나와 같은 사람 깔깔), 아마 효과 보실 듯!!


보시다시피 퐁퐁 펌핑해서 쓰는 타입이라, 양 조절할 때 편해요. 전 손가락 퐁당 담가서 된장 푸듯이 쓰는 게…싫더라고요. 흔적, 그 놈의 손톱 밑에 흔적 때문에요.ㅋㅋ

확실히, 무색이긴 해요. 그렇지만, 아직도 포기할 수 없는 ‘향’ 문제가 남았군요…손가락 위로ㅋㅋ

한 달 전에는 이렇게 써놨지만 서도 말이에요…

   냄새는 딱풀향이 난다고 쓰고 싶었는데, 방금 딱풀 냄새 맡아보니까, 딱풀향이 아니네?ㅋㅋ
촉감은 물풀. 25초 시한부 끈적거림. ㅇㅇㅇㅇ(스톱워치로 재봄. 펴 바르자마자 시작 누름!)

확실히, 딱풀향은 아니에요. ㄲㄲㄲ 근데 자꾸만 딱풀향이라고 쓰고 싶네요. =P

표현력이 후달려서 마법같이 묘사할 수가 없어 슬플 따름이네요. 생각나는 대로 말하자면요, 따뜻한 냄새가 나요…ㅋㅋㅋ 바르면 꿀 시원하지만, 냄새는 따뜻함(?!) 읭?! ㅋㅋㅋ 근데, 눈 깜짝할 사이 사라지는 향이니까요. 무향이라고 합시다! ㅋㅋㅋ


전성분
정제수, 부탈렌글라이콜,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트로메타민, 트레할로스, 글리세린, 글리세릴폴리아크릴레이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1,2-헥산티올,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콜레스테롤, 카프랄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라이신아스파테이트, 자주천인국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자몽추출물, 유자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 클로브꽃추출물, 고삼추출물, 카프릴하이드록사믹애씨드, 카프릴릴글라이콜, 피피자-26-부테스-26/피이자-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알란토인, 에리스리톨, 디소듐이디티에이

미끌 미끌 잘 발라지는데, 동영상으로 보여드리고 싶은데…아직 갈 길이 머네요.ㅜㅜ

촉촉하기보다는 바르고 나서, 되게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촉촉은 왠지 땀나는 말 같아서..ㅋㅋㅋ?!

요즘 아주 뻥을 치는 스킨케어 제품이 많아서 콧구멍이 벌렁거리는데요.

한 2~3달?! 정도 사용하고 나니까, 개인적으로는 스킨케어100이 약속한다는 6가지 효과가 정말 “빵빵” 잘 나타나고 있는 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ㄲㄲㄲ 

보습, 피부 저항력 강화, 진정, 피부 손상 개선, 트러블 관리, 쿨링 효과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니베라 공식 블로그를 둘러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3

아무래도 한 눈에 쏙쏙 들어오게 정리가 되어있으니까요!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블로그로 연결됩니다!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