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 Christ Superstar

It was a super awesome musical. I think I’m gonna buy the DVD, then I can watch it again. ehehe=)

Jesus Christ Superstar is a rock opera which was written by Andrew Lloyd Webber and Tim Rice in 1970 and is loosely based on the Gospels’ account of the final week of Jesus’s life. It was originally a double album before being developed into a stage musical which originally ran on Broadway in New York before moving quickly to the West End.


안녕, 친구도 안녕! 나그네님들도 안녕! 움하하하하

토요일에 엄마랑 같이 CGV 센텀시티까지 가서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를 보고 왔어요.

CGV 서면에도 있었는데, 왜 그렇게 멀리 가야 했냐면요…

늦게 일어나서 그랬지, 뭐 달리 이유가 있겠나요. ㅋㅋㅋ

14시 10분 거밖에 없었는데, 13시 26분에 일어났거든요. ㅜㅜ 아무리 부지런을 떨어봤자, 택도 없죠 물론. (헐 방금, ‘택도 없죠’에 빨간줄이 떠서 검색해봤더니, 오올 사투리였나요? ㅋㅋㅋ)

부산에서도 씀! 씀! 씀!

 


2012 영국 아레나 투어 공연 실황을 녹화한 건데요, 상영시간이 104분이라고 되어 있군요.

쉬하러 가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의 시간이에요.

그래서 난 100분 넘는 영화를 보러 갈 땐, 절대 음료를 안 마시지 움하하하하

(중학생 땐 그걸 모르고, 반지의 제왕 3 보러 가서 멍청하게 음료를 쪽쪽 들이키다 식겁했어요.부끄러워)

아무튼 정말 사운드가 빵빵해선지 스크린이 널찍해서였는지는 모르겠지만(사실 앎. 둘 다임.), 정말 쫙쫙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특히, Tim Minchin…맙소사, Good. Good 중에 King! ㅋㅋㅋ

마리아 역의 그 문신 많은(ex, 女力) 근육질의 사납게 생긴 여성이 Spice girls의 Melanie C였다니요!

근데 사실 미리 알았어도 몰랐을 거예요. 왜냐면, 저는 그저 빅여사만 알 뿐. 누가 “스파이스 걸스” 이야기를 꺼내면, “이여, 빅토리아 베컴?” 그냥 우리 동네 사람들은 다 그럴걸요. ㅋㅋㅋㅋㅋㅋ(엥!?)

또 보러 가고 싶다잉! 영국 가서 보고 싶다잉! (세트가 엄청 엄청 엄청 멋진 회색 계단이었어요…ㅋㅋㅋ 정말 연출 대단한 듯!!!!!)

사실 엄마는 광고할 때부터 영화 시작하고도 꽤 오랫동안(?!) 쿨쿨 잤는데아~ 졸려, ㅋㅋㅋ 나중에 보니까 눈이 초롱초롱!

그래서 물어봤지요. “잘 잠? 재미있었지?” –“응. 어휴, 재미 없었으면 더 자려고 했는데, 재미있어서 일어났다. 박수치고 싶은데, 절제한다고 고생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제한다고 고생했어, 엄마! ㅋㅋㅋ)

사실…많은 말을 쏟아내고 싶은데(칭찬을 막 하고 싶단 소리),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되게 감동적이었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

그냥 뭐랄까…내가 되게 감동 받았다는 것만 기억이 나요. ㅜㅜㅋㅋㅋ

DVD도 사고 싶고, 한 번 더 보러 가고 싶기도 하고!(아마 둘 다 할 가능성이 크지만요, 전 고민할 때 가장 열정적이니까요, 순간을 즐기고 있어요. ㄲㄲ비밀인데 말야~)



Tim Minchin이랑 Ben Forster, Melanie C가 어딘진 모르겠지만, 《Everything’s alright》 같이 부르는 영상이에요! =) 물론, 실제 공연 영상은 없더라고요. 사실 있다고 해도, 컴퓨터로 듣는 거랑 쨉도 안되니까 영화관으로 ㄱㄱ 달려가세요! 12월까지 상영하는 것 같더라고요, 서두르세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Money가 허락하시는 분은 영국으로 달려가세요 ㄱㄱ 지금 공연이 없다는 게 함정이지만요). 부산 분들은 두레라움 중극장에서도 보실 수 있겠네요. 클릭!


Youtube Universal Pictures UK Channel에서 아레나 투어 때 Melanie C가《I don’t know how to love him》부르는 영상을 올려놨더라고요!! Yay!!! =) 다른 영상도 몇 개 있으니까, Universal Pictures UK Channel 링크로 들어가셔서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source / more information http://en.wikipedia.org/wiki/Jesus_Christ_Superstar

source / more information http://www.youtube.com/user/universalpicturesuk

Advertisements